본문 바로가기
여행

인천네스트호텔 호캉스 : 스탠다드더블, 조식, 수영장, 룸서비스

by 뷰실 2021. 11. 6.
반응형

인천 네스트 호텔은 2번째 방문입니다.

지난여름 아이들과 함께 가족 호캉스로 온 적이 있었는데 그때 온수풀이 다른 호텔에 비해 너무 따뜻해서 겨울에도 다시 찾아도 좋겠다는 생각을 했었고 네스트 호텔 어플을 깔아서 예약할 경우 방문 횟수에 따라 누적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서 꼭 다시 한번 와야겠다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스탠더드 더블

체크인

체크인은 2시 부터 시작인데 보통 1시 30분부터 체크인 대기 발권을 시작합니다. 저희는 일요일부터 월요일까지 1박 2일로 투숙을 할 예정이어서 대기 발권까지 할 필요가 없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왠 걸요... 대기하시는 분들 정말 많습니다. 빠르게 체크인을 하셔야 하는 분들이라면 1시 30분에 대기 발권을 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룸 컨디션

룸 컨디션은 매우 양호합니다. 

그리고 네스트 호텔의 특징은 뭐라 뭐라 해도 일출과 일몰의 뷰가 매우 매력적인 호텔입니다.

어메니티는 면도기를 제외한 거의 웬만한 건 모두 갖추고 있어서 따로 준비해 갈 것은 없어 보입니다.

그리고 멀티 충전기가 있어서 저는 따로 핸드폰 충전기를 준비해서 갔었는데... 2개를 동시에 충전하실 분들은 제외하고는 따로 챙길 필요는 없으시겠네요~

 

그리고 네스트 호텔이 좋았던 건 층마다 제빙기와 탈수기가 준비되어 있어 와인이나 맥주 먹을 때 따로 얼음을 룸서비스 없이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었어요~ 

 

룸서비스

룸서비스는 새벽 1시까지 이용이 가능했는데.. 저희는 5시 20분쯤 서비스 신청을 했는데 40~50분 정도 웨이팅 시간을 말씀해주시더군요~ 가격대는 단품으로 3~4만 원 사이이고, 세트메뉴도 있습니다. 블로그를 검색해 보니 짬뽕탕을 가장 많이들 주문해서 드시는 것 같던데.. 저희는 페퍼로니 피자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인피니트 풀

시간대가 나누어져 있습니다.

  • 데이 : 14시~19시
  • 나이트 : 16시~22시
  • 데이+나이트 : 14~22시

17세 미만 소인 및 유아는 19시 이후 수영장 이용이 불가합니다.

저희 가 갔을 때는 9~10월 요금 기준으로 데이, 나이트가 32,000원 데이+나이트가 42,000원이었습니다. 

수영복을 입고 가운을 착용하시고 풀로 내려가셔도 됩니다. 그런데 체크인 프런트가 바로 풀 입고 옆이라... 조금 남사스러운 면이 있습니다. 수영장 옆으로 탈의실과 락커룸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내려가서 옷을 갈아입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물은 매우 따뜻합니다. 6시가 넘으면 사람이 거의 없어서.. 조금 춥더라도 한적함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참고해주세요.

 

플라츠 조식

조식 이용 시간은 6시 30분부터 10시까지 입니다. 8시 이후로는 입장 시 대기가 발생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저희는 7시쯤 내려갔는데 대기 없이 바로 입장 가능했고.. 일출을 바로 볼 수 있는 창가 자리는 앉지 못했습니다. 창가 자리를 원하시는 분들은 서두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네스트 호텔 할인 팁

네트스호텔을 이용하실 때는 반드시 어플을 깔아서 사용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할인 예약이나 조식 1인 무료, 인피니트 풀 1인 무료 이용 등 혜택이 다양합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반응형

댓글